너희에게 전한 복음이 곧 이 말씀이니라
오늘 묵상하는 베드로전서 1장1~25절 말씀 중에서 “너희에게 전한 복음이 곧 이 말씀이니라”는 말씀을 중심으로 묵상해 보면 회개하고 복음으로 구원받아 복음으로 복음이 되므로 신기루 피조물에서 영생을 소유한 새로운 피조물이 된다는 것은 모든 소유를 다 팔아도 아깝거나 후회하기보다 너무나 감사한 절대 불가능의 과정을 통과한 충격적인 변화요 감동임을 잘 알아
그렇게 됨으로 여호와께서 주신 자유의지인 이성과 감성의 온전한 조화를 이루어 이 세상이 절대로 줄 수 없는 평안인 자유를 확인하고 신나게 누리는 행복한 삶을 위하여 서로 발을 씻기며 서로 사랑하는 구원받은 천국증인들이 어떻게 신기루인 이세상을 살아야 하는지가 더욱더 분명해지는데
그것은 우리들이 이미 묵상한 것처럼 복음의 무지로 회개하고 복음으로 복음이 되기보다 신기루 외모인 도덕천을 따른 이성으로 스스로 구원을 이루어 영생을 소유하기 위하여 복음의 최고 몽학 선생이요 증인인 예수를 표적으로 구하며 스스로 예수의 종이 되어 여호와로 착각한 도덕천과 표적인 예수의 은혜에 복과 평강을 비는 것은
이 세상이 줄 수 없는 온전한 평안인 자유가 아니라 신기루인 이 세상이 외모인 도덕천을 따라 주겠다는 신기루 평안인 불안과 구속임에도 복음의 무지로 복으로 착각하여 스스로를 속이며 예수의 이름을 빙자하여 표적을 구하게 함으로 이단인 교회가 되어
외모인 도덕천을 따른 이성으로 구원을 이루기 위하여 순종에 걸림돌이 되는 여호와께서 주신 자유의지인 감성을 소멸하려고 불가능에 도전함으로 결국 온전한 복음을 가로막는 불의와 불법의 똥칠이 됨으로 바로 알고 어제 묵상을 다시 정리해 보면
“들으라 부한 자들아 너희에게 임할 고생으로 말미암아 울고 통곡하라 너희 재물은 썩었고 너희 옷은 좀먹었으며 너희 금과 은은 녹이 슬었으니 이 녹이 너희에게 증거가 되며 불 같이 너희 살을 먹으리라 너희가 말세에 재물을 쌓았도다 보라 너희 밭에서 추수한 품꾼에게 주지 아니한 삯이 소리 지르며 그 추수한 자의 우는 소리가 만군의 주의 귀에 들렸느니라”는 그림은
복음의 무지로 감성적인 야고보가 자신의 생각을 바로 정리하지 못하고 결국 이성적인 주장을 따라 심판을 빙자하여 이성을 소멸하려는 것으로 이전까지의 자신의 주장과도 어색할 뿐 아니라 복음과도 전혀 무관한 것으로 바로 알아야 하고
“너희가 땅에서 사치하고 방종하여 살육의 날에 너희 마음을 살찌게 하였도다 너희는 의인을 정죄하고 죽였으나 그는 너희에게 대항하지 아니하였느니라 그러므로 형제들아 주께서 강림하시기까지 길이 참으라 보라 농부가 땅에서 나는 귀한 열매를 바라고 길이 참아 이른 비와 늦은 비를 기다리나니 너희도 길이 참고 마음을 굳건하게 하라 주의 강림이 가까우니라 형제들아 서로 원망하지 말라 그리하여야 심판을 면하리라 보라 심판주가 문 밖에 서 계시니라”는 그림은
복음의 무지로 부활을 승리로 기뻐하며 확신하는 이성적인 주장들과는 달리 그런 주장에 대하여 자신부터 만족하여 확신하지 못하고 막연히 비를 기다리는 심정으로 이성을 소멸하기 위하여 복음과 무관한 어색한 힘없는 주장을 하는 것이고
“형제들아 주의 이름으로 말한 선지자들을 고난과 오래 참음의 본으로 삼으라 보라 인내하는 자를 우리가 복되다 하나니 너희가 욥의 인내를 들었고 주께서 주신 결말을 보았거니와 주는 가장 자비하시고 긍휼히 여기시는 이시니라”는 그림은 복음의 무지로 실패한 율법인 구약 즉 신기루 외모인 도덕천으로 욥을 빙자하여 이성을 소멸하려는 발악으로 복음과 전혀 무관한 것이고
“내 형제들아 무엇보다도 맹세하지 말지니 하늘로나 땅으로나 아무 다른 것으로도 맹세하지 말고 오직 너희가 그렇다고 생각하는 것은 그렇다 하고 아니라고 생각하는 것은 아니라 하여 정죄 받음을 면하라”는 그림도 이성적인 주장처럼 확신이나 신념으로 믿습니다 라고 함으로 영혼 없는 몸처럼 행함 없는 믿음으로 실족하지 말라는 것을 빙자하여 이성을 소멸하기 위한 발악이고
“너희 중에 고난 당하는 자가 있느냐 그는 기도할 것이요 즐거워하는 자가 있느냐 그는 찬송할지니라 너희 중에 병든 자가 있느냐 그는 교회의 장로들을 청할 것이요 그들은 주의 이름으로 기름을 바르며 그를 위하여 기도할지니라 믿음의 기도는 병든 자를 구원하리니 주께서 그를 일으키시리라 혹시 죄를 범하였을지라도 사하심을 받으리라”는 그림이나
“그러므로 너희 죄를 서로 고백하며 병이 낫기를 위하여 서로 기도하라 의인의 간구는 역사하는 힘이 큼이니라 엘리야는 우리와 성정이 같은 사람이로되 그가 비가 오지 않기를 간절히 기도한즉 삼 년 육 개월 동안 땅에 비가 오지 아니하고 다시 기도하니 하늘이 비를 주고 땅이 열매를 맺었느니라”는 그림은
복음의 무지로 이성적인 주장의 핵심인 히브리서를 통하여 보여준 것처럼 믿음으로 행하여 기적과 이적이 있어난 것이 아니라 몸의 영혼이고 행함인 기도로 기적과 이적이 일어났다고 복음과 전혀 무관한 엉터리 주장으로
“내 형제들아 너희 중에 미혹되어 진리를 떠난 자를 누가 돌아서게 하면 너희가 알 것은 죄인을 미혹된 길에서 돌아서게 하는 자가 그의 영혼을 사망에서 구원할 것이며 허다한 죄를 덮을 것 임이라”는 그림은
야고보가 찾고 있는 행함이 회개하고 복음으로 새로운 피조물이 되어 서로 사랑하는 것임을 모르는 복음의 무지로 감성적인 야고보의 부족한 이성에 따른 복음과 무관한 희망사항이요 온 몸으로 하는 안타까운 공허한 외침으로 결국 스스로를 속이고 있는 것으로 바로 알 때
회개하고 복음으로 복음이 된 증인이 된 예수를 표적으로 구하는 기독교를 비롯하여 이 땅의 모든 종교는 회개하기보다 이성과 감성 중 하나를 소멸하기 위한 불가능의 도전을 강요하는 이단으로
스스로의 확신과 신념으로 “믿습니다” 라고 한 후 이를 위하여 기도를 강요함으로 행함이 있는 믿음처럼 미혹하여 세뇌하고 있지만 이것이 바로 감성을 소멸하기 위한 불의와 불법의 똥칠로 온전한 복음을 가리는 나팔과 꽹과리 소리로 분명하게 바로 알아야 한다.
그리고 오늘 보여주시는 1 예수 그리스도의 사도 베드로는 본도, 갈라디아, 갑바도기아, 아시아와 비두니아에 흩어진 나그네 2 곧 하나님 아버지의 미리 아심을 따라 성령이 거룩하게 하심으로 순종함과 예수 그리스도의 피 뿌림을 얻기 위하여 택하심을 받은 자들에게 편지하노니 은혜와 평강이 너희에게 더욱 많을지어다 는 그림처럼
회개하고 복음으로 새로운 피조물이 된다는 복음의 무지로 여호와로 착각하고 있는 신기루 도덕천을 빙자하여 구원받을 자를 미리 예정하여 택하심을 받는 자에게 은혜로 구원을 받게 하는 것처럼 하는 이 말은 이성적인 논리의 바울 주장이나 감성적인 야보고의 주장보다 깊이도 근거도 수준도 많이 떨어지는 나팔과 꽹과리 소리로 결국 소음이 되고 있는 질 낮은 목사가 다른 목사의 외모를 따라 하는 설교와 같은 것으로 바로 알 때
3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아버지 하나님을 찬송하리로다 그의 많으신 긍휼대로 예수 그리스도를 죽은 자 가운데서 부활하게 하심으로 말미암아 우리를 거듭나게 하사 산 소망이 있게 하시며 4 썩지 않고 더럽지 않고 쇠하지 아니하는 유업을 잇게 하시나니 곧 너희를 위하여 하늘에 간직하신 것이라 는 그림도 복음과 전혀 무관한 것일 뿐 아니라 이성적으로 논리적이거나 감성적이지 못한 허황된 헛소리로 온전한 복음에 똥칠을 하는 불의와 불법의 나팔과 꽹과리 소리이고
5 너희는 말세에 나타내기로 예비하신 구원을 얻기 위하여 믿음으로 말미암아 하나님의 능력으로 보호하심을 받았느니라 6 그러므로 너희가 이제 여러 가지 시험으로 말미암아 잠깐 근심하게 되지 않을 수 없으나 오히려 크게 기뻐하는도다 는 그림도 복음과 전혀 무관한 것일 뿐 아니라 이성적으로 논리적이거나 감성적이지 못한 허황된 헛소리로 온전한 복음에 똥칠을 하는 불의와 불법의 나팔과 꽹과리 소리이고
7 너희 믿음의 확실함은 불로 연단하여도 없어질 금보다 더 귀하여 예수 그리스도께서 나타나실 때에 칭찬과 영광과 존귀를 얻게 할 것이니라 8 예수를 너희가 보지 못하였으나 사랑하는도다 이제도 보지 못하나 믿고 말할 수 없는 영광스러운 즐거움으로 기뻐하니 9 믿음의 결국 곧 영혼의 구원을 받음이라 는 그림도 복음과 전혀 무관한 것일 뿐 아니라 이성적으로 논리적이거나 감성적이지 못한 허황된 헛소리로 온전한 복음에 똥칠을 하는 불의와 불법의 나팔과 꽹과리 소리이고
10 이 구원에 대하여는 너희에게 임할 은혜를 예언하던 선지자들이 연구하고 부지런히 살펴서 11 자기 속에 계신 그리스도의 영이 그 받으실 고난과 후에 받으실 영광을 미리 증언하여 누구를 또는 어떠한 때를 지시하시는지 상고하니라 12 이 섬긴 바가 자기를 위한 것이 아니요 너희를 위한 것임이 계시로 알게 되었으니 이것은 하늘로부터 보내신 성령을 힘입어 복음을 전하는 자들로 이제 너희에게 알린 것이요 천사들도 살펴 보기를 원하는 것이니라 는 그림도 복음과 전혀 무관한 것일 뿐 아니라 이성적으로 논리적이거나 감성적이지 못한 허황된 헛소리로 온전한 복음에 똥칠을 하는 불의와 불법의 나팔과 꽹과리 소리이고
13 그러므로 너희 마음의 허리를 동이고 근신하여 예수 그리스도께서 나타나실 때에 너희에게 가져다 주실 은혜를 온전히 바랄지어다 14 너희가 순종하는 자식처럼 전에 알지 못할 때에 따르던 너희 사욕을 본받지 말고 15 오직 너희를 부르신 거룩한 이처럼 너희도 모든 행실에 거룩한 자가 되라 16 기록되었으되 내가 거룩하니 너희도 거룩할지어다 하셨느니라 는 그림도 복음과 전혀 무관한 것일 뿐 아니라 이성적으로 논리적이거나 감성적이지 못한 허황된 헛소리로 온전한 복음에 똥칠을 하는 불의와 불법의 나팔과 꽹과리 소리이고
17 외모로 보시지 않고 각 사람의 행위대로 심판하시는 이를 너희가 아버지라 부른즉 너희가 나그네로 있을 때를 두려움으로 지내라 18 너희가 알거니와 너희 조상이 물려 준 헛된 행실에서 대속함을 받은 것은 은이나 금 같이 없어질 것으로 된 것이 아니요 19 오직 흠 없고 점 없는 어린 양 같은 그리스도의 보배로운 피로 된 것이니라 는 그림도 복음과 전혀 무관한 것일 뿐 아니라 이성적으로 논리적이거나 감성적이지 못한 허황된 헛소리로 온전한 복음에 똥칠을 하는 불의와 불법의 나팔과 꽹과리 소리이고
20 그는 창세 전부터 미리 알린 바 되신 이나 이 말세에 너희를 위하여 나타내신 바 되었으니 21 너희는 그를 죽은 자 가운데서 살리시고 영광을 주신 하나님을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믿는 자니 너희 믿음과 소망이 하나님께 있게 하셨느니라 22 너희가 진리를 순종함으로 너희 영혼을 깨끗하게 하여 거짓이 없이 형제를 사랑하기에 이르렀으니 마음으로 뜨겁게 서로 사랑하라 는 그림도 복음과 전혀 무관한 것일 뿐 아니라 이성적으로 논리적이거나 감성적이지 못한 허황된 헛소리로 온전한 복음에 똥칠을 하는 불의와 불법의 나팔과 꽹과리 소리이고
23 너희가 거듭난 것은 썩어질 씨로 된 것이 아니요 썩지 아니할 씨로 된 것이니 살아 있고 항상 있는 하나님의 말씀으로 되었느니라 24 그러므로 모든 육체는 풀과 같고 그 모든 영광은 풀의 꽃과 같으니 풀은 마르고 꽃은 떨어지되 25 오직 주의 말씀은 세세토록 있도다 하였으니 너희에게 전한 복음이 곧 이 말씀이니라 는 그림도
복음과 전혀 무관한 것일 뿐 아니라 이성적으로 논리적이거나 감성적이지 못한 허황된 헛소리로 온전한 복음에 똥칠을 하는 불의와 불법의 나팔과 꽹과리 소리로 온전한 복음에 똥칠을 하는 것으로 바로 알 수 있는데
그것은 바울처럼 자신의 환상이나 착각을 진짜로 착각한 강한 확신이나 신념을 따라 이성적인 논리로 잘 펼친 것도 아니고 감성적인 야보고처럼 자신의 마음을 그대로 표현하려고 한 것이 아니라
용을 한번도 본적이 없는 사람들이 그린 용을 진짜 용으로 착각한 것처럼 “오직 주의 말씀은 세세토록 있도다 하였으니” 라고 하면서 보고 들은 외모인 신기루 조각들을 진짜 조각으로 착각하여 “너희에게 전한 복음이 곧 이 말씀이니라” 고 미혹하여 세뇌하는 것으로 바로 알아야 한다.
왜냐하면 우리 피조물의 궁극적인 소망인 참이고 진리인 영생을 소유하기 위하여 철학은 그 모든 것의 근본이요 원본인 이데아를 찾고 있지만 아직까지 누구도 찾지 못했으며 또 모든 종교는 그 원본인 이데아를 만나는 방법을 가르치고 있지만 어느 누구도 그 방법으로 만나지 못한 이유에 대하여
성경은 분명하게 우리 눈에 보이고 만져지는 이 세상의 모든 것은 실상이 아니라 신기루처럼 살아질 헛되고 헛된 신기루인 허상일 뿐 아니라 영생을 소유하게 하려는 여호와의 뜻인 복음은 우리 피조물이 아무리 발악을 해도 피조물 스스로는 그 자체를 절대로 알 수도 없고 이해 할 수도 없는 절대 불가능의 도전이라고 하시며
이런 사실을 바로 깨달아 스스로 구원을 이루기 위하여 나의 하나님인 신기루 도덕천을 만들어 불가능에 도전하기보다 복음의 최고 몽학 선생이요 증인인 예수를 비롯하여 모든 도구인 몽학 선생들을 통하여 피조물의 한계와 여호와를 깨달아 이를 인정하는 회개로 자신을 부인함으로 이 세상의 것으로 채워진 자신의 잔을 비우면 누구든지 복음으로 복음이 됨으로 영생을 소유한 새로운 피조물이 되는데
그것은 여호와께서 근본적으로 주신 자유의지인 감성과 선악과로 표현된 이성의 온전한 조화이며 그렇게 서로 사랑하므로 이 세상이 절대로 줄 수 없는 평안인 자유를 누리게 되므로 그것으로 스스로 새로운 피조물이 되었음을 확인하게 할 뿐 아니라 여호와께서 정해주신 연수까지 행복하게 증인의 삶을 살게 된다는 것이 복음임에도 불구하고
복음의 무지로 피조물의 이성을 따라 스스로 구원을 이루기 위하여 도구로 만든 나의 하나님인 신기루 외모인 도덕천을 따라 표적을 구하기 위하여 방해가 되는 자유의지인 감성을 소멸하기 위하여 불가능에 1차 도전한 것이 구약으로 바로 이단의 시발점이고
구약인 1차 도전이 불가능하자 회개를 하기보다 다시 2차 도전을 위하여 신기루 외모인 도덕천을 따라 이성적으로 판단하여 회개하고 복음으로 복음이 됨으로 복음의 초대 증인이요 최고 몽학 선생인 예수를 표적으로 구하는 2차 도전이 신약으로 오히려 수많은 이단들의 출현에 명분을 제공하고 있는데
그것은 복음과 온전하신 여호와에 대한 무지로 여호와께서 스스로 구약과 신약을 주고, 아론과 멜기세덱의 대를 잇는 두 라인의 제사장 직을 주고, 성소라는 이름으로 이땅에 천국 모형을 주고, 이 땅과 천국에도 제사장이 있어야 하는 것처럼 신기루 외모인 도덕천을 따른 이성적인 이런 참담한 주장들은
자유의지인 감성을 소멸하기 위하여 온전하신 여호와를 폄훼하며 온전한 복음으로 가리는 불의와 불법의 똥칠로 표적을 구하게 함으로 자신들은 물론 구원을 소망하는 사람들을 가로막아 구원으로부터 점점 더 멀어지게 하는 불의와 불법의 나팔과 꽹과리 소리가 됨으로 분명하게 바로 알아야 한다.
따라서 우리 조각바람 지체들은 스스로 구원을 이루기 위하여 표적을 구하며 불가능에 도전하는 것이 아니라 자신의 노력으로 채운 너무나 먹음직하고 보암직하고 지혜롭게 할 만큼 탐스러운 자랑스런 자신의 잔이거나 반대로 너무나 부끄럽고 비참한 자신의 잔을 비롯하여 어떤 모양이고 조건이든지 신기루인 이 세상의 것으로 채워진 피조물의 잔은 신기루인 헛된 것으로 이를 비우는 회개를 해야 할 뿐 아니라
사람들이 용을 그리듯이 복음의 무지로 복음을 구약과 신약으로 멋대로 분별하여 복음을 그리므로 지금까지 이단이 되고 몽학 선생이 되어 한편으로는 복음으로 안내하고 또 한편으로는 표적을 구하게 하는 예수를 비롯하여 하나님 아버지, 독생자, 삼위 일체, 율법, 십자가, 성찬, 세례, 동정녀, 성령잉태, 원죄, 제사장, 제자, 기도, 예배, 찬양 등을 비롯하여
복음을 가로막아 표적이 되는 몽학 선생의 옷을 한 겹씩 모두 벗고 이 세상의 유혹과 위협이 태산같이 밀려와도 두려워하거나 놀라 다시 표적을 구하므로 성령훼방을 하기보다 서로 사랑함으로 받은 구원을 확인하고 누리는 기쁨과 행복의 신나는 오늘이 되길 소망해 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