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속삭임 낙서장

신천지와 한기총의 논리와 이념 충돌/ 빛의 창조

패스라 2017. 3. 29. 09:48

온전한 하나님의 형상이나 뜻을 알지 못하고

창세기 13절 하나님이 이르시되 빛이 있으라 하시니 빛이 있었고

4 빛이 하나님이 보시기에 좋았더라 하나님이 빛과 어둠을 나누사

5 하나님이 빛을 낮이라 부르시고 어둠을 밤이라 부르시니라

저녁이 되고 아침이 되니 이는 첫째 날이니라의 의미를

 

한기총에서는 현실적 정치적인 분별로 자의적으로 해석하여

부족한 사람의 입장에서 분별함으로 자연계의 햇빛이나 달빛이나

별빛을 비롯하여 모든 종류의 빛이란 현실적인 주장에

 

신천지에서는 추상적 법리적인 분별로 자의적으로 해석하여

역시 부족한 사람의 입장에서 분별함으로 예수는 제자들을 향하여

세상의 빛이고 소금이라고 했음에도 불구하고 창세기의 창조는

영적인 재창조로

 

초림 때는 요한복음 1장의 기록처럼 말씀이 하나님이고

하나님이 지은 만물 안에는 생명이 있는데 그 생명이

스스로 길이요 진리요 생명이라고 한 사람들의 빛인 예수인 것처럼

 

재림 때인 지금은 예수의 영을 가진 다른 보혜사 이만희 혼자만이

하나님의 말씀과 말씀을 가진 참 목자로 세상의 빛이기에

결국 신천지는 낮이고 한기총은 흑암으로 주장하고 있는 것처럼

 

각자 스스로 하나님의 증인이나 증언으로 착각하여

각자 스스로 죄인과 의인 등으로 분별함으로

각자 자신은 물론 모두를 죄인의 멍에를 메게 하는

무례함인 불의와 불법을 정답처럼 행하고 있지만

 

온전한 정답은 하나님의 온전한 형상이나 뜻을 따라

천국과 지옥을 비롯하여 영과 육이나 하늘과 땅은 물론

선과 악이나 음과 양이나 복과 화 등으로 분별하여

원하는 쪽으로 가려고 하거나

 

좌나 우로 치우치지 않는 이론만 가능한

절대 불가능의 경계선인 중용으로 가려고 하거나

양변을 여의는 동시에 양변이 완전히 융합한다는

이론만 가능한 중도란 절대 불가능에 도전하는 것이 아니라

 

스스로 있는 자란 여호와의 의미처럼

양변의 경계선이나 양변의 분별도 없고

어느 누구도 간 적이 없지만 위 없이 살아있는

각자 자신만의 온전하고 길을

 

예수가 십자가 죽음처럼 당당하고 온전한 회개로

부활했다고 하는 것처럼 여호와 하나님 같은

온전한 새로운 피조물인 온전한 신비의 연합체로 거듭남으로

 

한기총과 신천지는 물로

이 세상의 모든 종교나 정치를 비롯하여

어떠한 논리나 이념도 아무런 충돌이 없이

서로의 논리나 이념의 분별이 무의미해지는

 

온전한 기쁨과 평안인 자유와 행복의

온전한 사랑을 누리는 자유의지의 온전한 만족을

현실의 삶으로 직접 경험하게 되면

 

자신들의 논리나 이념의 주장이

하나님의 온전한 형상이나 뜻과는 전혀 무관한

이 세상의 유익인 똥이나 밥 그릇 싸움으로

 

피조물 스스로 만든 허망한 신기루 논리나 이념을 정답처럼

절대 불가능에 도전하고 있는 참으로 허망한 인생임

스스로 깨닫게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