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하나님께서 주시는 말씀은 잠언5장15-23절 말씀으로 먼저 어제 주신 시편121편 “여호와께서 집을 세우지 아니하시면 세우는 자의 수고가 헛되며 여호와께서 성을 지키지 아니하시면 파수꾼의 경성함이 허사로다”라고 하는 말씀은
하나님께서 하나님을 분별하여 사랑하라고 주신 이성과 감성을 이 세상의 이성과 감성으로 본질을 왜곡 변질하여 각자 소견에 옳은 대로 꽹과리 소리의 섬김과 사랑 행한 후 황당하게도 이제 여호와께서 내게 복 주실 줄을 아노라고 헛소리를 하고 있는 것처럼
정말 건강한 관계가 무엇인지 알지 못하고 속에서는 죽고 썩어 악취가 진동 하지만 겉모양만 갖추는 가면을 만들어 써야 한다고 악을 발하는 것이 사랑이고 또 부부를 비롯하여 부모와 자녀의 도리라고 억지 주장으로 미혹하고 있다는 것으로
이세상의 이성과 감성으로 하나님의 뜻인 복을 평가하면 하나님의 뜻인 복을 두고 천국의 배설물이 하나님의 뜻인 복이라고 억지를 부리며 세상을 미혹하며 하나님의 뜻과는 상반된 길인 복이 아닌 배설물을 갈망하는 헛된 삶에 도전하게 된다고 하시며
하나님께서 하나님을 분별하라고 주신 이성과 서로 사랑하려고 주신 감성의 조화로 서로 사랑하기 위하여 하나님이신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께서 율법으로 의롭고 순결하고 착한 하나님께서 기뻐하시는 온전한 모습이 되신 후 그것을 믿음과 은혜로 받아 누리면 그것을 우리의 의와 순결로 인정해 주겠다고 하시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불의와 불법의 목교세들이 이루 말로 다 형언할 수 없는 그 고귀하고 소중한 하나님의 은혜와 사랑의 사역을 왜곡, 변질하여 미혹함으로 온 땅에 사랑이 넘치는 것 같지만 실제로는 사랑의 이름으로 사랑을 죽여 그저 온 땅에 사랑의 시체들로 인하여 악취와 시끄러운 꽹과리 소리만 진동을 하고 있으며
정말 말세를 살고 있는 우리들이 죄의 권세 속에서 위로를 받으며 소망을 가지고 끝까지 견디어 최후 승리를 소유할 수 있도록 주신 지침서인 요한 계시록의 말씀까지 이런 저런 이유로 금기하던지 아니면 자신들의 배를 채우는 도구로 사용하기 위하여 말씀의 본질을 왜곡 변질할 뿐 아니라
구약시대에는 우리 스스로 통과하여 구원을 이룰 수 있는 아주 중요한 도구로 주셨지만 이제는 이미 빈 껍질이 되어버린 제사(형식적인 예배), 성전(교회), 제사장(목사), 십일조, 율법(착하고, 구별된 순결한 삶)을 비롯하여 이 세상이 요구하는 섬김과 나눔과 사랑에 매달리는 고난을 요구하는 삶은 오히려 하나님의 그 크고 놀라운 사역을 폄하하는 것으로
에베소서 4장에 말하는 우리가 다 하나님의 아들을 믿는 것과 아는 일에 하나가 되어 온전한 사람을 이루어 그리스도의 장성한 분량이 충만한 데까지 절대로 갈 수 없을 뿐 아니라
우리의 힘과 노력으로 이 말세의 기간을 견디어 승리하기에는 너무나 힘들고 어려운 불가능의 도전으로 이를 극복하는 비밀이 바로 구약시대와 신약시대, 천국과 이 세상을 분별하여 하나님의 은혜를 은혜로 받아 누리며 서로 사랑하는 천제증인의 삶을 사는 것임을 알아야 한다고 하시며
오늘은 보여주시고 들려주시는 말씀 중에서 “너는 네 우물에서 물을 마시며 네 샘에서 흐르는 물을 마시라”고 하는 말씀을 중심으로 묵상해 보자
가정은 부부간의 사랑이 기초가 되어 든든하게 세워지고 이 사랑이 허물어지면 가정도 허물어진다고 하면서 하는 말이
하나님께서는 인간을 남자와 여자로 창조하시고 결혼을 통해 한 몸이 되게 하셨습니다. 이것은 하나님의 오묘한 계획입니다. 부부는 성생활을 통해 세상에서 맛보지 못하는 하나됨을 느끼며, 그 사랑으로 말미암아 생명력과 기력을 얻게 된다고 하면서 부부간의 사랑을 통해 오는 행복을 누리라며 이를 하나님께서 기뻐하신다는 억지 주장을 한다.
그리고 말씀을 빙자하여 성생활에서 오는 기쁨은 반드시 경계선을 지켜야 한다고 하면서 젊어서 취한 아내와 더불어 즐거워하라는 말을 젊어서 취한 그 아내만을 즐거워해야 한다고 변질한 후 그리고 이를 위하여 십계명을 들이대며 정당화하여 미혹하고 있는 이유를 깊이 묵상해 보아야 한다.
왜냐하면 이렇게 본질을 왜곡 변질한 주장은 이 세상의 이성과 감성으로는 당연하고 합당한 말이 되지만
첫째, 사랑을 알지 못한 무지한 말로 이 세상과 마찬가지로 성생활을 사랑의 최고점에 두는 무식한 말로 결국 하나님의 기쁨이 되는 사랑을 잃어 버리게 되기 때문이며
둘째. 지금까지 누구도 그리고 앞으로 그 누구도 스스로는 영원히 승리 할 수 없는 절대 불가능의 도전으로 결국 편법인 가면을 만드는 악을 범하게 되기 때문이며
셋째, 이는 곧 하나님이신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를 이 세상이 만든 틀보다 믿지 못하는 불의이고 불법이 된기 때문이다.
따라서 23절에 “그는 훈계를 받지 아니함을 인하여 죽겠고 미련함이 많음을 인하여 혼미하게 되느니라” 라고 하는 말씀처럼 말씀에 온전히 거하지 못함으로 인하여 죽고 또 이 말씀이 말하는 본질을 알지 못함으로 인하여 혼미하게 된다는 말씀의 본질은 그렇게 해야 하지만 우리 스스로는 그렇게 할 수 없다는 것임을 알아야 한다.
따라서 우리 조각바람 지체들은 본질을 왜곡 변질하는 목교세들의 불의와 불법에 미혹되어 하나님을 빙자하여 이 세상과 자신을 위한 섬김과 꽹과리 소리의 사랑에 미혹되지 말고 하나님께서 원하시는 기쁨이 되기 위하여 하나님께서 주신 이성과 감성이 서로 조화를 이루어
이 세상에 있는 모든 것이 아무리 먹음직하고 보암직하며 지혜롭게 할 만큼 탐스럽게 보여도 다 헛되고 헛된 것임을 알고 서로 사랑함으로 사랑이고 생명이신 하나님을 바로 알아가는 살아있는 사랑으로 영생과 천국의 소유를 확인하고 누리라는 것임을 알아야 한다.
그리고 그 살아있는 사랑이란 서로 오래 참고 온유하며, 시기하지 아니하며, 자랑하지 아니하며, 교만하지 아니하며, 무례히 행하지 아니하며, 자기의 유익을 구하지 아니하며, 성내지 아니하며, 악한 것을 생각하지 아니하며, 불의를 기뻐하지 아니하며, 진리와 함께 기뻐하고 모든 것을 참으며 모든 것을 믿으며 모든 것을 바라며 모든 것을 견디는 것으로 이 모든 조건들이 하나도 빠짐없이 연합하여 아름다운 조화를 이루는 것으로
그 방법이 바로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만이 우리 인생이 천국을 소유하는 유일한 길이요 진리요 생명임을 확실하게 믿어 자신의 편의에 따라 말씀의 본질을 왜곡. 변질하여 미혹하고 있는 불의와 불법의 목교세들과 연합한 이 세상의 유혹과 위협이 아무리 사실과 현실처럼 그리고 태산처럼 밀려와도 두려워하거나 놀라지 말고
또 아무리 진짜라고 큰소리 쳐도 죽음 앞에는 무용지물인 부부나 자식이나 부모나 이 세상의 그 어떤 관계보다 특별한 관계인 또 다른 나 인 지체들과 이미 혼인잔치의 주인공으로 확정되어 기다리고 있는 새로운 나를 바라보고
종말을 소망하며 담대하게 누리고 즐기는 천제증인의 삶을 사랑의 속삭임으로 확인하고 감사하며 서로 사랑함으로 행복해 하는 신나는 오늘이 되길 소망해 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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