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전하지 못한 시간과 공간의 이 세상이 펼치는 너무나 당연하고
자연스런 향연인 생로병사나 생주이멸이나 성주괴공 등의
희노애락 파노라마 즉 혼돈과 공허와 흑암인 고락의 삶에서
그 한계를 극복한 온전한 살롬 즉 온전한 기쁨과 평안인 자유와
행복의 삶을 과거나 미래가 아니라 지금 여기서 영원히 누리려는
참사랑인 천명의 본질이 철학이나 종교의 바른 사상이나 이념으로
지금 여기서 잘 노는 즉 누리는 것임에도 불구하고
정답을 알지 못하여 현실의 삶으로 경함하지 못한 이 세상 선생들이
이 세상의 유익을 따라 표절과 편집으로 조작하여 만든 방편도구인
신기루 처방전 이념의 이름을 철학이나 종교로 명명하여 정답으로 세뇌함에
세뇌되어 고착화됨으로 모두가 그것을 표적으로 구하려고 절대 불가능에
도전하는 죄인이나 괴물이 될 뿐이다
따라서 혼돈과 공허와 흑암인 고락의 삶에서
온전한 살롬을 지금 여기서 영원히 누리려는 철학이나
종교의 본질은 참사랑인 천명을 따르는 것으로 바로 깨달아
정답으로 착각하고 있는 두 번째 꿈을 위한 공부나 수행을 비롯하여
과거를 회상하며 미래를 준비하는 일을 위하여 오늘을 손상하거나
그 일을 즐긴다는 의미를 부여하는 쇼를 하는 것이 아니라
지금 여기서 위없이 노는 즉 누리는 것으로 바로 알아야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참사랑인 천명의 본질이 왜곡 변질되어
누리며 놀기보다 과거를 회상하며 미래를 준비하는 두 번째 꿈을 위하여
공부나 수행을 비롯하여 세상의 유익을 쌓는 일을 하거나
그 일을 피할지 못할 바에야 차라리 즐기라는 억지 논리의 쇼가
정답으로 세뇌된 현실의 실상을 보면
참사랑인 천명의 본질을 각자의 업장을 따른 연기에 의한 윤회의 고에서
자유하기 위한 사상과 이념으로 싯달타는 흰두교의 계급제도 같은 온전하지
못한 한계를 극복하기 위하여 각자의 업장을 따른 연기에 의한 윤회의 고에서
해탈한 열반이 정답이란 의미로 만든 처방전이 일체유심조와 고집멸도의
불법이란 철학이
그의 제자들에 의하여 이 세상과 연합이나 야합한 것이 인도 불교인
초기 불교나 소승불교이고, 인도 불교에 공자와 노자 등의 중국 사상이
연합이나 야합한 것이 선불교 등 중국 불교로
불교 역시 돈오돈수와 점수 즉 공부나 수행을 비롯하여
세상의 유익을 쌓는 일을 정답으로 의미를 부여하여 미혹함으로
피할지 못할 바에야 차라리 그 일을 즐기라는 억지나 쇼가 정답이 되어
오히려 지금을 누리지 즉 놀지 못하게 하고 있는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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