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전한 하나님의 형상이나 뜻을 알지 못하고
에스겔 37장 7절에서 이에 내가 명령을 따라 대언하니
대언할 때에 소리가 나고 움직이며 이 뼈, 저 뼈가 들어맞아
뼈들이 서로 연결 되더라
8절 내가 또 보니 그 뼈에 힘줄이 생기고 살이 오르며 그 위에 가죽이
덮이나 그 속에 생기가 없더라 9절 또 내게 이르시되 인자야 너는
생기를 향하여 대언하라 생기에게 대언하여 이르기를
주 여호와께서 이같이 말씀하시기를 생기야 사방에서부터 와서
이 죽음을 당한 자에게 불어서 살아나게 하라 하셨다 하라
10절 이에 내가 그 명령대로 대언하였더니 생기가 그들에게 들어가메
그들이 곧 살아나서 일어나 서는데 극히 큰 군대더라의 의미를
한기총에서는 현실적 정치적인 분별로 자의적으로 해석하여
부족한 사람의 입장에서 분별함으로 낭비하는 인생이나 지성 없는 시대나
무신론의 사회에서 개인 부활과 국가 단체나 즉 그룹의 2가지 부활로
구원받은 자가 큰 군대를 이룬다는 현실적인 주장 등에 대하여
신천지에서는 추상적 법리적인 분별로 자의적으로 해석하여
역시 부족한 사람의 입장에서 분별함으로 모세의 자리의 앉은 부패한
서기관과 바리새인들에 의하여 회칠한 무덤처럼 되어 죽은 초림 당시
이스라엘민족영의 부활이라고 추상적인 주장을 하고 있는 것처럼
각자 스스로 하나님의 증인이나 증언으로 착각하여
각자 스스로 죄인과 의인 등으로 분별함으로
각자 자신은 물론 모두를 죄인의 멍에를 메게 하는
무례함인 불의와 불법을 정답처럼 행하고 있지만
온전한 정답은 하나님의 온전한 형상이나 뜻을 따라
천국과 지옥을 비롯하여 영과 육이나 하늘과 땅은 물론
선과 악이나 음과 양이나 복과 화 등으로 분별하여
원하는 쪽으로 가려고 하거나
좌나 우로 치우치지 않는 이론만 가능한
절대 불가능의 경계선인 중용으로 가려고 하거나
양변을 여의는 동시에 양변이 완전히 융합한다는
이론만 가능한 중도란 절대 불가능에 도전하는 것이 아니라
스스로 있는 자란 여호와의 의미처럼
양변의 경계선이나 양변의 분별도 없고
어느 누구도 간 적이 없지만 위 없이 살아있는
각자 자신만의 온전하고 길을
예수가 십자가 죽음처럼 당당하고 온전한 회개로
부활했다고 하는 것처럼 여호와 하나님 같은
온전한 새로운 피조물인 온전한 신비의 연합체로 거듭남으로
한기총과 신천지는 물로
이 세상의 모든 종교나 정치를 비롯하여
어떠한 논리나 이념도 아무런 충돌이 없이
서로의 논리나 이념의 분별이 무의미해지는
온전한 기쁨과 평안인 자유와 행복의
온전한 사랑을 누리는 자유의지의 온전한 만족을
현실의 삶으로 직접 경험하게 되면
자신들의 논리나 이념의 주장이
하나님의 온전한 형상이나 뜻과는 전혀 무관한
이 세상의 유익인 똥이나 밥 그릇 싸움으로
피조물 스스로 만든 허망한 신기루 논리나 이념을 정답처럼
절대 불가능에 도전하고 있는 참으로 허망한 인생임
스스로 깨닫게 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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