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전한 여호와 하나님의 형상이나 뜻이
천상천하 유아독존 삼계개고 아당안지로 바로 알지 못하고
부족한 영과 육을 위하여 지금은 우상으로 폄하되고 있는 온갖 신들을
스스로 만들어 의지하는 토속신앙이나 무당들의 놀음에서 진일보하여
논리와 이념을 갖춘 종교를 만들기 위하여 절대로 온전할 수 없는
이 세상 이치란 삼강오륜과 사서삼경인 인을 표적으로 구하는
공자와 맹자 중심의 유교를 비롯하여 윤리도덕인 도덕천을 표적으로
구하는 노자와 장자 중심의 도교와 온전한 마음인 부처를 표적으로 구하는
석가모니 중심의 불교 등의 종교를 만든 것처럼
영과 육이 온전한 창조주 하나님을 표적으로 구하는 예수 중심의 기독교는
각각의 성경기자가 자신의 희망사항을 꿈이나 환상으로 여시아문한 상상의
용인 성경을 이 세상의 유익을 위하여 육이 우선하는 현실적 정치적인 분별과
영이 우선하는 추상적 성경적인 분별로 표절하고 편집하여 조작한 해몽이나
해석으로 나오는 자신들의 주장을 정답으로 미혹하여 세뇌하기 위하여
요한계시록 12장 9큰 용이 내쫓기니 옛 뱀 곧 마귀라고도 하고 사탄이라고도
하며 온 천하를 꾀는 자라 그가 땅으로 내쫓기니 그의 사자들도 그와 함께
내쫓기니라 10내가 또 들으니 하늘에 큰 음성이 있어 이르되
이제 우리 하나님의 구원과 능력과 나라와 또 그의 그리스도의 권세가
나타났으니 우리 형제들을 참소하던 자 곧 우리 하나님 앞에서 밤낮 참소하던
자가 쫓겨났고 11또 우리 형제들이 어린 양의 피와 자기의 증거 하는 말을
인하여 저를 이기었으니 그들은 죽기까지 자기 생명을 아끼지 아니하였도다는
상상의 용에 대한 해몽을
한기총에서는 육이 우선하는 현실적 정치적인 분별로 자의적으로 해석하여
부족한 사람의 입장에서 분별함으로 종말의 때에 일어날 현실의 사건으로
어린양의 피와 증거 하는 말씀은 그리스도 보혈의 능력에 대한 찬송과
찬양과 신앙 고백과 설교란 종말적 종교적 현실적인 주장 등에 대하여
신천지에서는 영이 우선하는 추상적 성경적인 분별로 자의적으로 해석하여
부족한 사람의 입장에서 분별함으로 재림의 때에 일어날 영적인 사건으로
전쟁도 육적인 전쟁이 아니라 어린양의 피와 증거 하는 말씀으로 성전 안에서
벌어지는 영적인 전쟁으로
아담과 하와의 범죄로 인한 죄와 사망의 권세를 이길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오직 어린양의 피 밖에 없음을 깨닫게 하기 위하여 모세의 때에 보여준
모형으로 유월절 어린양의 피와 살은 일회용일 뿐 온전한 것이 아님을
성경의 기록으로 보여주었을 뿐 아니라
히10장에서 율법은 장차 오실 좋은 그림자일 뿐 능히 죄를 없이 하지 못하고
오직 예수 그리스도의 몸으로 단번에 드리는 제사만이 가능하다고 기록하고
있는 것처럼 이룰 위하여 초림의 예수는 내 살을 먹고 내 피를 마시는 자는
영생을 가졌고 마지막 날에 내가 그를 다시 살린다고 한 것이다
그런데 문제는 살아있는 사람인 예수를 동물처럼 잡아먹을 수도 그 예수가
처소를 예비하러 하늘로 가버리므로 예수의 피와 살을 먹을 수 없게 되었을
뿐 아니라 눅22:13~20에서 하나님의 나라가 임할 때까지는 포도나무에서
난 것을 다시 먹지 않는다고 하면서 곧 다시 먹을 때까지 떡과 포도주로
당신을 기념하라고만 했으니
성찬 의식은 기념 이외의 아무런 의미나 효력이 없는 것이다
따라서 어린양의 피와 살을 다시 먹을 수 있을 때는 재림하여
온전한 새 하나님의 나라가 임하는 요한계시록 성취의 때인 것이다
그리고 예수님의 피와 살은 예수님의 말씀으로 그 효력은 살후2:1~3기록처럼
배도와 멸망과 구원의 순서로 완성되는데 이때 각 역할을 담당한 배도자
멸망자가 다 구원을 받는 것이 아니라 어린양의 피와 증거 하는 말로 싸워
이긴 자 곧 철장으로 만국을 다스릴 권세를 얻은 자와 함께한 형제들로
그 전에는 구원 자체도 없었으며
증거 하는 말이란 멸망자인 짐승의 정체와 그들의 행위를 드러내는 계시록의
말씀인 그 실상으로 모든 교인이 배도자이고, 한기총의 목자들이 멸망자이고,
이만희가 철장을 받은 이긴 자이고, 신천지 식구들이 함께하는 형제란 반전이나
막장 드라마 같은 쇼를 하는 하나님을 빙자하여 조금은 어색하고 억지 같은
추상적인 자신들의 희망사항을 주장하고 있는 것처럼
각자 스스로 하나님의 증인이나 증언으로 착각하여
각자 스스로 죄인과 의인 등으로 분별함으로
각자 자신은 물론 모두를 죄인의 멍에를 메게 하는
무례함인 불의와 불법을 정답처럼 행하고 있지만
온전한 정답은 하나님의 온전한 형상이나 뜻을 따라
천국과 지옥을 비롯하여 영과 육이나 하늘과 땅은 물론
선과 악이나 음과 양이나 복과 화 등으로 분별하여
원하는 쪽으로 가려고 하거나
좌나 우로 치우치지 않는 이론만 가능한
절대 불가능의 경계선인 중용으로 가려고 하거나
양변을 여의는 동시에 양변이 완전히 융합한다는
이론만 가능한 중도란 절대 불가능에 도전하는 것이 아니라
스스로 있는 자란 여호와의 의미처럼
양변의 경계선이나 양변의 분별도 없고
어느 누구도 간 적이 없지만 위 없이 살아있는
각자 자신만의 온전하고 길을
예수가 십자가 죽음처럼 당당하고 온전한 회개로
부활했다고 하는 것처럼 여호와 하나님 같은
온전한 새로운 피조물인 온전한 신비의 연합체로 거듭남으로
한기총과 신천지는 물로
이 세상의 모든 종교나 정치를 비롯하여
어떠한 논리나 이념도 아무런 충돌이 없이
서로의 논리나 이념의 분별이 무의미해지는
온전한 기쁨과 평안인 자유와 행복의
온전한 사랑을 누리는 자유의지의 온전한 만족을
현실의 삶으로 직접 경험하게 되면
자신들의 논리나 이념의 주장이
하나님의 온전한 형상이나 뜻과는 전혀 무관한
이 세상의 유익인 똥이나 밥 그릇 싸움으로
피조물 스스로 만든 허망한 신기루 논리나 이념을 정답처럼
절대 불가능에 도전하고 있는 참으로 허망한 인생임
스스로 깨닫게 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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