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전한 여호와 하나님의 형상이나 뜻이
천상천하 유아독존 삼계개고 아당안지로 바로 알지 못하고
부족한 영과 육을 위하여 지금은 우상으로 폄하되고 있는 온갖 신들을
스스로 만들어 의지하는 토속신앙이나 무당들의 놀음에서 진일보하여
논리와 이념을 갖춘 종교를 만들기 위하여 절대로 온전할 수 없는
이 세상 이치란 삼강오륜과 사서삼경인 인을 표적으로 구하는
공자와 맹자 중심의 유교를 비롯하여 윤리도덕인 도덕천을 표적으로
구하는 노자와 장자 중심의 도교와 온전한 마음인 부처를 표적으로 구하는
석가모니 중심의 불교 등의 종교를 만든 것처럼
영과 육이 온전한 창조주 하나님을 표적으로 구하는 예수 중심의 기독교는
각각의 성경기자가 자신의 희망사항을 꿈이나 환상으로 여시아문한 상상의
용인 성경을 이 세상의 유익을 위하여 육이 우선하는 현실적 정치적인 분별과
영이 우선하는 추상적 성경적인 분별로 표절하고 편집하여 조작한 해몽이나
해석으로 나오는 자신들의 주장을 정답으로 미혹하여 세뇌하기 위하여
요한계시록 14장 14또 내가 보니 흰 구름이 있고 구름 위에 인자와 같은 이가
앉으셨는데 그 머리에는 금 면류관이 있고 그 손에는 예리한 낫을 가졌더라
15또 다른 천사가 성전으로부터 나와 구름 위에 앉은 이를 향하여 큰 음성으로
외쳐 이르되 당신의 낫을 휘둘러 거두소서 땅의 곡식이 다 익어 거둘 때가
이르렀음이니이다 하니 16구름 위에 앉으신 이가 낫을 땅에 휘두르매 땅의
곡식이 거두어지니라는 상상의 용에 대한 해몽을
한기총에서는 육이 우선하는 현실적 정치적인 분별로 자의적으로 해석하여
부족한 사람의 입장에서 분별함으로 종말의 때에 일어날 현실의 사건으로
알곡이 기쁨과 감사의 예배를 드리는 사람처럼
가라지는 씨 뿌린 후에 뿌리는 것으로 해결이 불가능한 기쁨에 절망,
예배에 의심, 감사에 불평불만처럼 악하고 추하고 음란한 방탕한 것이고,
낫을 휘두르는 것은 전쟁의 일으키는 낫이란 조금은 어색한 종말적 종교적
현실적인 주장 등에 대하여
신천지에서는 영이 우선하는 추상적 성경적인 분별로 자의적으로 해석하여
부족한 사람의 입장에서 분별함으로 재림의 때에 일어날 영적인 사건으로
전쟁도 육적인 전쟁이 아니라 어린양의 피와 증거 하는 말씀으로 성전 안에서
벌어지는 영적인 전쟁으로
추수 역시 영적인 추수로 예레미아 선지자를 통하여 예언한 것처럼 유다와
이스라엘 집인 성도들에게 사람과 짐승의 씨를 뿌린다고 한 것처럼 하나님의
말씀인 좋은 씨는 초림 때 하나님의 목자 예수에 의하여 뿌려지고, 사단의
교리인 가라지 씨는 사단의 목자인 서기관과 바리새인들에 의하여 뿌려져
밭인 예수교회안에서 이 두 씨가 함께 자라 추수 즉 예수교회 종말의 때가
되면 하나님의 자녀인 알곡은 구속함을 얻은 144천으로 예수의 영이 임하여
계시의 말씀인 낫을 가진 목자 이만희가 처음 익은 알곡 144천을 추수하여
곡간으로 시온산인 신천지에서 하나님과 예수와 함께 함으로 어린양의
피로 산 셀 수 없는 무리가 함께 하는 새 하늘과 새 땅의 천국이 완성되고
한기총의 거짓 목자에게 미혹되어 교회에 그대로 남아 있게 됨으로 추수되지
못하고 성 밖에서 심판받은 들포도처럼 짐승의 표를 받은 멸망자 마귀의
자식들은 자연스럽게 단에 묶인 가리지신세가 되어 불사름을 당하게 된다는
반전이나 막장 드라마 같은 쇼를 하는 하나님을 빙자하여 조금은 어색하고
억지 같은 추상적인 자신들의 희망사항을 주장하고 있는 것처럼
각자 스스로 하나님의 증인이나 증언으로 착각하여
각자 스스로 죄인과 의인 등으로 분별함으로
각자 자신은 물론 모두를 죄인의 멍에를 메게 하는
무례함인 불의와 불법을 정답처럼 행하고 있지만
온전한 정답은 하나님의 온전한 형상이나 뜻을 따라
천국과 지옥을 비롯하여 영과 육이나 하늘과 땅은 물론
선과 악이나 음과 양이나 복과 화 등으로 분별하여
원하는 쪽으로 가려고 하거나
좌나 우로 치우치지 않는 이론만 가능한
절대 불가능의 경계선인 중용으로 가려고 하거나
양변을 여의는 동시에 양변이 완전히 융합한다는
이론만 가능한 중도란 절대 불가능에 도전하는 것이 아니라
스스로 있는 자란 여호와의 의미처럼
양변의 경계선이나 양변의 분별도 없고
어느 누구도 간 적이 없지만 위 없이 살아있는
각자 자신만의 온전하고 길을
예수가 십자가 죽음처럼 당당하고 온전한 회개로
부활했다고 하는 것처럼 여호와 하나님 같은
온전한 새로운 피조물인 온전한 신비의 연합체로 거듭남으로
한기총과 신천지는 물로
이 세상의 모든 종교나 정치를 비롯하여
어떠한 논리나 이념도 아무런 충돌이 없이
서로의 논리나 이념의 분별이 무의미해지는
온전한 기쁨과 평안인 자유와 행복의
온전한 사랑을 누리는 자유의지의 온전한 만족을
현실의 삶으로 직접 경험하게 되면
자신들의 논리나 이념의 주장이
하나님의 온전한 형상이나 뜻과는 전혀 무관한
이 세상의 유익인 똥이나 밥 그릇 싸움으로
피조물 스스로 만든 허망한 신기루 논리나 이념을 정답처럼
절대 불가능에 도전하고 있는 참으로 허망한 인생임
스스로 깨닫게 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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